협찬 진행 조건
ⓐ 디그래머는 D-GRAM에 입점 된 브랜드사의 승인을 거쳐 일부 상품들을 협찬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
ⓑ 협찬 상품은 수령/반납 시 발생하는 모든 운송 비용은 무료이며, 퀵 배송에 한해서는 디그래머 본인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
ⓒ 디그래머는 협찬 상품을 개인 sns + 디그램 내 스토리뷰 컨텐츠를 필수 업로드 해주셔야 하는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
ⓓ “SNS + 스토리뷰 컨텐츠를 등록한 뒤 협찬상세보기에서 피드백 링크를 입력하고 반납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
ⓔ 협찬신청은 브랜드사 승인&배송기한 등을 고려하여 신청 당일로부터 최소 "5일 이후에 수령요청" 신청이 가능합니다
sns 컨텐츠 업로드 필수조건
ⓐ sns 등록시 협찬 브랜드와 디그램 관련 태그는 댓글 혹은 게시물 본문에 꼭 기재되어야 하며, 디그램 및 브랜드에서 모니터링을 진행중에 있습니다
ⓑ sns에 업로드 된 컨텐츠는 최소 30일간 노출해 주셔야 하며, 개인 사정에 의해 컨텐츠를 비공개 할 경우 디그램에 사전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
ⓒ 전신, 반신을 촬영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등록해 주셔야하며, 이미지(최소 2장)나 동영상(최소 5초)를 선택하여 올려주시면 됩니다
SNS 업로드 예시
컨텐츠 피드백 (5,000포인트) 미지급 게시물 대상 안내
* 협찬 대여한 브랜드 및 디그램 관련 해시태그를 sns 컨텐츠에 누락 등록한 경우
* 상품이 육안으로 잘 구별이 되지 않거나 해상도가 좋지 않은 컨텐츠를 등록한 경우
* 디그램 내 협찬상품보다 타 업체의 상품이 메인으로 노출되는 컨텐츠를 등록한 경우
*5초 미만의 영상 혹은 2장 이하의 이미지 콘텐츠를 등록한 경우
게시물 업로드 주의사항
* 스타일링과 무관한 코스메틱 및 기호식품(다이어트) 등 유료 광고성 상품이 함께 노출된 게시물 업로드 시 디그래머 자격박탈
* 고의적으로 포인트를 획득하고자 성의없거나 관련없는 내용을 담은 컨텐츠를 등록 악용하는 게시물 업로드 시 디그래머 자격박탈
* 입점된 브랜드와 개별적으로 연락을 하게 되는 경우 브랜드 & 디그래머 모두 자격박탈 및 퇴점처리
* 협찬 대여한 브랜드 및 디그램 관련 해시태그를 상습적으로 누락하는 경우 경고조치. 이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임의로 디그래머 자격박탈
* sns 와 스토리뷰 중 하나랃 등록 누락시 경고조치 진행하며, 이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임의로 디그래머 자격박탈
협찬상품 책임 및 보상
*협찬상품 수령시 문제가 있는 상품이라면 미리 사진을 찍어두시길 바랍니다*
ⓐ 닦아서 지워지는 오염 및 상품 착용 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변형은 디그래머에게 책임이 없음을 안내해 드립니다
ⓑ 상품의 변색, 이염 등의 정도에 따라 세탁비 및 AS 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
ⓒ 부자재(단추, 지퍼) 이탈 및 고장, 원단 손상, 스크래치 등의 훼손이 발생한 경우 AS 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
ⓓ 배송 당시 모든 패키지를 유지하여 반품하셔야 하며, 분실 시 해당하는 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 (ex 상품 tag, 폴리백, 옷걸이 등)
ⓔ 디그래머의 부주의로 발생한 모든 AS 비용은 1차적으로 지급된 쇼핑 지원금에서 차감, 소지금 이상의 비용 발생 시 추가비용이 청구 합니다
반납 주의사항
ⓐ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대여후 한번에 반납하여 상품이 바뀌는 오배송사고에 대한 책임은 디그래머에게 있으며, 발생하는 모든 운송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
ⓑ 반납하기를 클릭시 자동반납신청이 되어 지역 택배사 기사님이 방문하셨으나, 부재중 등의 사유로 회수가 안되었을 경우 개별적으로 반납신청을 하셔야 합니다
ⓒ 자동반납 시스템이 원칙이나 편의점 택배 배송을 이용중인 일부 브랜드는 디그래머가 직접 편의점 택배로 반송을 해주셔야 합니다
반납 지연시 페널티 안내